티스토리 뷰

정보

김구라 코빅 아내 부채이유

스타라치 2019. 1. 20. 21:42

 

 

김구라 코빅 아내 부채이유

 

 

김구라가 코빅 코미디빅리크에 특별 출여해 웃음 폭탄을 투척했어요. 김구라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코빅에 출연하여 공채 개그맨 출신다운 국보급 존재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안겨주었어요. 김구라는 가족오락관 코너에서 양세형, 양세찬, 이용진, 이진호와 호흡을 맞췄어요.

 

 

김구라는 처음으로 공개 코미디 무대에 올랐어요. 개그맨들의 거침없는 애드리브 폭격에 당황한 김구라는 이내 시니컬한 독설로 촌철살인 입담을 자랑해 관객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어요.

 

 

김구라는 1970년 10월 3일 생으로 올해 만 43세의 나이에요.

 

 

김구라는 코빅에서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했어요.  한편 2019년 1쿼터 3라운드를 달리고 있는 코빅은 기존 코너와 새 코너 간 경쟁이 벌써부터 뜨겁게 달아오르고 이써요. 이번 쿼터 들어 2주 연속 1위를 차지, 대세로 떠오른 가족오락가락관 코너에 김구라가 출연하여 지원사격함으써 역대급 폭소를 유발한 가운데, 2위에 오른 국주의 거짓말 코너 역시 다채로운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하고 있어요.

 

 

특히 관객들과 주거니 받거니 호흡을 이거가던 중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에도 이국주 특유의 노련함을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요. 황세형, 문세윤, 최성민이 출연하는 선수는 선수다 역시 열정적인 개그 센스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어요.

 

 

김구라는 코빅에 출연하여 열정적인 개그센스를 뽐냈어요. 이에 많은 분들이 김구라 아내 부채이유에 대해서도 궁금해하고 있어요. 김구라는 아내 부채로 인해 공황장애 증상으로 병원에 입원하기도 하였어요.

 

 

김구라는 아내 부채이유로 극심한 스트레스와 불면증에 시달려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 병원에서 7개월 가량 치료를 받았지만 공황장애 증상이 악화되어 절대 안정을 취하라는 의사의 소견으로 잠시 입원치료를 하기도 하였어요.

 

 

당시 김구라가 알게 된 아내의 부채 규모는 17억에서 18억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어요. 김구라의 아내는 처음에 김구라에게 알리지 않은 채 지인에게 빚을 지고 사채까지 끌어다 쓰면서 부채 규모가 커진것으로 알려졌어요. 김구라는 공황장애로 입원하기 전 아내의 빚보증 때문에 재산 가압류 통보를 받았어요.

 

 

김구라는 예전 세바퀴에 출연하여 경제관념이 부족한 아내 때문에 열심히 쓰는 가계부 내역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김구라는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아들 동현이에게 물려주고 싶은 유산은 바로 10년 동안 매일 같이 쓰고 있는 가계부라고 말하기도 하였어요. 당시 김구라 집을 방문한 홍석천과 사유리는 김구라가 10년간 써오던 가계부의 안을 보며 김구라의 꼼꼼함에 혀를 내둘렀어요.

 

 

결국 김구라의 공황장애 원인은 아내의 빚보증에 따른 채문 때문으로 알려졌어요. 김구라는 과거 아내의 부채이유로 인한 공황장애를 겪기도 하였지만, 코빅에 출연하는 듯 다작을 통해 이를 극복하고 있어요.